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재미컴퍼니, 아프리카TV서 음원코인 전문방송 ‘재미티비’ 생방송

2019-01-16김태환 기자

 블록체인 기반 음원 유통 플랫폼 개발 회사인 재미컴퍼니가 오는 17일 저녁 8시 아프리카TV에서 음원코인 전문방송 ‘재미티비’ 생방송을 진행한다.

재미TV는 시청자들에게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필요성에 대해 쉽고 재밌게 안내하기 위해 기획했다. 1월 17일 8시 첫 생방송을 진행하며, 앞으로 매주 목요일마다 블록체인, 음원코인, 저작권 관련 토크와 함께 데뷔를 꿈꾸는 뮤지션, 창작자 이야기를 듣는다.

첫 방송에는 암호화폐거래소 비트소닉에서 재미코인(GMC) IEO를 진행하고 있는 안신영 재미컴퍼니 대표가 출연해 온라인 밋업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생방송 채팅에 참여하는 시청자 중 재미를 주는 사람 10명을 선정해 즉석 에어드랍도 진행한다.

앞서 재미컴퍼니는 아프리카TV와 함께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실력있는 뮤지션에게 데뷔 기회를 주는 ‘다시 보고싶은 뮤지션 소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도 했다.

안신영 재미컴퍼니 대표는 “1인 미디어 시대에 맞게 플랫폼 사업을 주도하는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면서 “창작자와 팬, 이용자 모두가 살아나는 건강한 블록체인 생태계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아프리카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재미티비 생방송은 아프리카TV 재미티비 채널(bj.afreecatv/gemmystar)을 통해 PC와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다.  

[테크M=김태환 기자(kimthin@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