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오디션 재미커버스타 최종 우승자는 ‘태후’

2019-01-14김태환 기자

 블록체인 기반 음원 유통 플랫폼 개발 회사인 재미컴퍼니는 뮤지션 데뷔 채널 재미커버스타 최종 우승자가 태후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재미커버스타 최종 우승자 태후는 자신만의 유튜브와 라디오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로, 향후 개인 콘서트와 앨범도 계획 중에 있다.

태후는 “공식적인 오디션은 처음 지원했는데, 재미커버스타에서 우승해 기쁘다”면서 “지금껏 해온 게 헛되지 않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앞으로 더 자신있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재미컴퍼니는 태후에게 40만원 상당 재미코인(GMC)을 지급했다. 또 본인이 원할 시 올해 한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3국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아이돌 오디션 본선 선발 기회를 제공한다.

우승자뿐 아니라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재미커버스타 6명에게도 상금(10만원 상당 재미코인(GMC))이 지급됐다. 재미커버스타 활동을 계속해서 응원하고 싶다면, 재미스타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주어지는 gem 포인트 1만점으로 이들을 후원할 수 있다.

한편 재미컴퍼니는 오는 17일부터 아프리카TV에서 ‘재미로 보는 음원코인 전문 방송, 재미TV’ 채널을 오픈한다. 재미TV에서는 블록체인, 음원코인, 저작권 관련 이야기와 더불어 재미스타들 음악과 비하인스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테크M=김태환 기자(kimthin@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