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6월 추천영화] '오션스'시리즈부터 '시카리오'까지, 화려한 귀환 예정 된 6월의 영화관

2018-06-15곽예하 인턴기자

개들의 섬

영화는 20년 뒤의 일본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인류를 위협하는 개 독감이 퍼지자, 세상의 모든 개들이 쓰레기 섬으로 추방된다. 사랑하던 개를 잃은 소년은 개를 찾아 홀로 섬으로 떠난다. 소년은 그곳에서 다섯 마리의 특별한 개들을 만나고, 함께 사라진 개를 찾아 모험에 나선다.
‘개들의 섬’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웨스 앤더슨 감독이 4년의 제작기간을 거쳐 만든 작품으로, 제68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은곰상 수상,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며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6월 14일 개봉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마약 카르텔이 테러리스트들을 국경으로 수송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CIA는 작전 총책임자 맷을 대표로 그들을 쫓는다. 이 과정에서 맷은 의문의 남자 알레한드로에게 도움을 청하고, 둘은 정의와 규칙을 버린 비밀 작전을 감행한다. 영화는 지난 2015년 ‘야간투시촬영’ 등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독특한 촬영 기법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던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의 후속작이다. 특히 이번 편은 영화 비평 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2018년 가장 기대되는 영화’에 선정되기도 했다.

6월 27일 개봉


탐정: 리턴즈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가 개업했다! 2015년 개봉했던 ‘탐정: 더 비기닝’에서 환상의 호흡으로 미제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권상우와 성동일이, 한층 깊어진 팀워크로 돌아온다. 둘은 드디어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이광수까지 영입한다. 하지만 현실은 녹록하지 않다. 기다리는 사건 대신 파리만 날리고, 생활비 압박에 결국 경찰서까지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뛰기 시작하는데…. 기나긴 기다림 끝에 찾아온 첫 의뢰인. 과연 어떤 사건을?

6월 13일 개봉


오션스 8

‘오션스8’은 패션쇼에 참석하는 스타의 목에 걸린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려고 뭉친 범죄 전문가들의 활약을 그린 영화다. 산드라 블록과 앤 해서웨이, 케이트 블란쳇, 리한나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모여 각자의 입체적인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영화는 ‘오션스’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받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유쾌함을 예고한다. 특히 미국 패션계에서 가장 큰 축제인 ‘멧 갈라’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각종 패션과 톱스타들이 대거 등장해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6월 개봉

 

<본 기사는 테크M 제62호(2018년 6월) 기사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