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글로벌 매거진 ‘로피시엘 코리아 닷컴’ 국내 서비스 시작

2018-04-02강진규 기자


전 세계 25개국의 패션, 뷰티, 인물 기사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매거진 ‘로피시엘 코리아 닷컴’이 4월 2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로피시엘 코리아 닷컴은 프랑스 잘루 미디어 그룹(Jalou Media Group)의 디지털 매거진 ‘로피시엘 닷컴’의 한국판(www.lofficielkorea.com)으로 남녀 모두를 위한 패션과 뷰티, 인물에 포커스를 맞췄다. 

한국 외에도 잘루 미디어 그룹에 속한 25개국(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독일, 네덜란드, 스위스, 브라질, 멕시코, 러시아, 말레이시아, 터키, 모로코 등)의 칼럼니스트 및 에디터들이 편집한 기사를 무료로 접할 수 있다. 

로피시엘 코리아 닷컴은 패션·뷰티·인물 분야를 넘어 아트, 여행, 디자인, 라이프 스타일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기사들을 다룬다. 지면 매거진보다 발 빠른 트렌드 전달 및 매체만이 할 수 있는 감도 높은 비주얼의 장점을 결합한 디지털 매거진을 지향한다. 

로피시엘 코리아 닷컴은 이커머스 전문회사 브이템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미디어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된 미디어커머스 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로피시엘 코리아 닷컴을 발행하는 머니투데이의 관계자는 “독자들이 핫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보고 바로 그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테크M = 강진규 기자(viper@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