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12월 추천영화]돌아온 스타워즈 시리즈와 킬러의 액션까지

2017-11-28정리 =신다혜 기자

 

어쌔신:더 비기닝

이성은 지배하고 감정은 배제하라! 완벽한 킬러가 탄생한다. 무차별 총격 테러로 약혼자를 잃은 주인공 ‘미치’는 복수심으로 단련의 시간을 보낸다.

그런 그의 타고난 재능을 눈여겨본 CIA는 그를 신입 요원으로 발탁한다.

완벽한 요원이 되기 위해 ‘미치’는 혹독한 훈련을 견뎌내고 1급 테러리스트 ‘고스트’를 제거하는 작전에 투입되는데….

화려한 액션과 예측불가한 이야기가 올 연말 즐거움을 선사한다.

12월 7일 개봉

 

강철비

웹툰 ‘스틸레인’이 스크린으로 옮겨졌다.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넘어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쿠데타 발생 후 최정예요원 ‘엄철우’는 치명상을 입은 북한 권력 1호와 함께 남한으로 피신한다.

북한 1호가 남한으로 넘어왔다는 정보를 입수한 외교안보수석 ‘곽철우’(곽도원)는 전쟁을 막기 위해 이들에게 긴밀한 접근을 시도하는데….

웹툰 작가로도 활동한 양우석 감독은 꼼꼼한 정치적·군사적 배경지식을 기반으로 한국 영화 사상 최초로 핵 전쟁 시나리오를 스크린 위에 그렸다.

12월 20일 개봉

 

초행

 ‘우리 어디로 가야 하는 걸까?’ 미술학원 강사 ‘수현’과 방송국 계약직 직원 ‘지영’은 7년차 커플이다. 평탄하게 지내던 어느 날, 그들에게 결혼을 고민할 시기가 찾아온다.

양가 부모님에게 찾아가 결혼을 설득하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환경과 순탄치 않은 현실에 둘은 흔들리는데….

영화는 오랜 연인이 겪는 일상적인 상황에서의 갈등과 젊은이들이 현실에 부딪히며 느끼는 세세한 감정선을 그려낸다.

12월 7일 개봉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제다이가 끝을 낼 시간이다.” 올 겨울에도 스타워즈 시리즈가 돌아왔다.

스타워즈 시리즈의 40주년 기념작인 ‘라스트 제다이’ 편에서는 전작에서 맹활약을 선보인 주인공 레이에게 숨겨진 비밀과 핀, 포, 루크 스카이워커 등의 여정을 그려냈다.

새로운 세대를 통해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려냈다. 스타워즈 시리즈 최초로 사용된 붉은색 테마가 스토리의 강렬함을 더한다.

오랜기간 사랑받아온 시리즈 인만큼 더욱 거대한 스케일과 격렬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

12월 14일 개봉 

[테크M=정리 신다혜 기자(dhshin131@techm.kr)]

<본 기사는 테크M 제56호(2017년 12월) 기사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