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블록체인' 활용법부터 미래전략까지 한 번에

MTN 테크M, 21일 블록체인 교육 세미나 개최

2017-04-11강동식 기자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인프라로 꼽히는 블록체인(Blockchain)의 개념부터 기술과 시장, 미래전략까지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교육 세미나가 열린다.

머니투데이방송과 테크M은 오는 21일 서울 역삼동 GS타워 세미나실에서 블록체인을 주제로 한 교육 세미나 ‘블록체인…서비스와 시장, 미래전략’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세미나에서는 W3C 블록체인 커뮤니티 의장인 이영환 차의과학대학 교수가 블록체인의 정확한 개념, 블록체인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와 활용방안, 블록체인의 미래전략 등 블록체인의 모든 것을 상세하게 소개한다. 

또 블록체인 전문가인 김종환 블로코 대표와 최예준 블록체인OS 이사가 블록체인의 핵심 기술과 다양한 서비스 사례를 소개한다. 

블록체인 교육 세미나에서는 블록체인 전문가들이 다양한 블록체인 서비스와 활용방안, 미래전략을 상세히 소개한다. (왼쪽부터) 이영환 W3C 블록체인 커뮤니티 의장, 김종환 블로코 대표, 최예준 블록체인OS 이사

이번 교육 세미나는 미래의 핵심 인프라로 부상하고 있는 블록체인의 활용방안과 비즈니스 가능성을 파악하고 블록체인 기반 사회에 대비하기 위한 전략을 고민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블록체인 교육 세미나의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테크M 홈페이지(techm.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