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TECH M

정보보호산업협회, 정보보호 인력채용박람회 개최

2016-11-08강진규 기자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회장 홍기융)는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과 공동으로 ‘2016년 2차 정보보호 인력채용박람회’를 오는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협회는 이번 박람회에서 ‘정보보호 세상을 잡(JOB)아라’라는 주제로 정보보호 및 유관분야 전공자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멘토를 통해 취업 및 진로에 대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채용박람회장에서 참가자들은 스마트폰으로 직무적성 검사를 하고, 적성에 따른 직무매칭 및 멘토링, 채용면접, 이력서 컨설팅, 면접 이미지 메이킹 등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번 채용박람회에서는 24개 보안기업과 2개의 정보보호 관련 기관들이 참여해 보안관제, 보안진단, 보안기획, 보안컨설팅, 모의해킹, 교육컨설팅, 해외 영업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정보보호 우수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정보보호 인력채용박람회는 매년 1000여명이 참석하고 채용상담 실적이 매년 1500여건 이상 이뤄지고 있다. 채용박람회 신청 마감은 11일까지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채용박람회 홈페이지(www.kisia.or.kr/job)에서 사전 등록할 수 있다.

[테크M = 강진규 기자(viper@techm.kr)]